2012년 4월 29일 일요일

Forex의 집행자 검토? Forex 매일 서비스에 신호를

당신

는 Forex는 Forex의 집행자라는 일상적인 서비스를 신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시겠습니까? 거래 시스템의이 세트는 모든 신호를 생성하면, 회원은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선택하고 그 동일한 거래를 실행시키는 대해 기본적이다. 소프트웨어는 내 계정에 나를 위해 무역 실행 않습니다. 따라서 내 자신의 거래 결과는 내 위험 허용 수준에 따라 자신을 만드는 Forex 무역 시스템의 포트폴리오를 기준으로합니다.

1. 무엇이 어떻게 Forex의 집행자 무역 시스템의 사용자 설정을 선발하기 모를 경우?

당신이 Forex 시장 거래와 거의 경험이있다면, 또한 기능의 집합을 선택할 수 포트폴리오는 회원 영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들을 중복. 이 시스템의 장점은 내가 다른 FX 거래 시스템의 강점을 활용하여 한 시스템의 약점을 커버 수 있도록합니다.
2. 방법은 당신 Forex의 집행자에서 수신되는 모든 무역 신호에 삽입합니까 금액을 선택해야합니까?

이것이 내가 시스템 내 집합을 선택하는 방법의 기본 개념이며, 내가 돌아왔다 그 결과로 나의 결과 및 가치 곡선을 부드럽게하는 데 정말 도움 방법을 보았다. 내가 보는 것을 무역 신호를 실행하기 전에, 또 위험 수준에 직접 비례는 내 자신의 거래 크기를 조절 한다구. 따라서, 당신은 위험 수준을 다르게 설정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포트폴리오와 다른 무역업자와 동일한 거래 결과를 얻을수 있다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내용 당신은 당신이 Forex의 집행자로 가입하면 자세히를 데려올 거죠?

단순히 마스터에 의해 생성되는 모든 신호를 복사하는 것보다 다른 계정, 난 강력하게이 서비스 사이트에 가입 모든 회원들이 포트폴리오에 선택한있는 시스템을 이해하는 시간을 보내고 줘야한다는 생각이 든다. 기본적으로, 나는 전문가가 생각하고 모든 주어진 상황에서 거래할 것이 정확히 어떻게 배울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교육의이 유형은 다른 사람이 인수 거래 과정에 수천 달러를 지불할 것이 제 의견에 귀중한 것입니다.

들은 회원들이 그들의 방법을 복제하기 위해 살고 그들의 무역 팀의 전문 상인들이 경험을 공유합니다. 이들은 매일 이러한 신호를 보내고 모니터링 이러한 신호의 타당성을 전문 어드바이저 그때 직접적으로 모든 가입자의 모든 Metatrader 플랫폼. 에 정보를 전송하는 무역 복사기 역할을합니다 상인의 동일한 그룹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