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7일 목요일

당신이 Forex 무역에서 추악한 악취 아니 놀랐나? 투자 - - 통화 무역 여기에서 돈을 잃고있어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깜짝 선물로 당신이 Forex로 돈을 잃게되는? 당신이 돈 버는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통화 거래'일을 잘못하는 일을 궁금해하고 있습니까? 내가 좋겠 때마다 나오나요 당신이 Forex으로 돈을 버는 돈을 잃는에서 갈 수있는 방법에 대해 오늘 얘기, 그리고 내가 그것 you.Sound 좋은 놀라게 할 것입니다 얼마나 쉽게 생각되는 좋아하지? 하자가 시작! 내가 Forex.Basically와 나의 여행 길을 따라 주운 것이 몇 가지 조언을 요약됩니다 MoneyBelow 만들기에서 당신을 계속 3 왔네의 실수, 각 끝은 문제의 특정한 유형으로 대상이 될 것이오 제가 가장 처음 생각, 심지어 중간 상인이 있는지. 당신이 돈 거래 통화를하고있는 경우에도 위와 같은 방법 당신이 more.First 만들 수있는 방법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감정은 MoneyThis의 적군이 전체 문서에 줄 것이 가장 중요한 팁입니다, 그래서 제가 갈 그것을 말할 것이 한 번 더 ... 감성 돈이 적을 것입니다. 그들은 혼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정말이 Forex 이상 적용하지만 물론 대부분 Forex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돈을 다루는 시작하는 순간, 당신은 문을 감정을 떠나야한다. 그들은 오직 처음의 상인 복수의 감정을 가지고 것입 trouble.Many 시간에 얻을 것이다, 후회, 분노, 실망 ... 목록은 계속됩니다. 요점은 이러한 감정은 정말 무시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money.Remember 그걸로 무엇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미 잘 앞서 통화 traders.Second의 90 %의이야 - 그것은 약간의 성공을 본,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당신 UseMany의 Forex 상인 '시스템'에 대한 문제가 아냐 하지만, 더 빨리 더 많이 원하는, 그들이 앉아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Forex 무역의 은색 총알 '을 찾을 게요'자신 trading.They을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찾고있는 (그리고 돈) 시간이 많이 소비됩니다 ? 모든없고 정신 effort.After로 돈을으로 인해이 모든 판매 페이지는 우리가해야 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이 실현해야 할 것은 이것이다 쓰여있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어떤 시스템에 대한 문제가 아냐 .. 당신이 어떻게 알고있다면 돈 무역 Forex를 만들기 위해, 당신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거래 플랫폼이나 코칭 세미나라도 1,000 달러를 포기하면, 정말 당신이 시스템을 가지고 돈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 냈어요 Forex의 success.Once를 달성하는 데 진전이 없을거야, 다 naturally.Third 올 것이다 - 좋은 돈 관리는 당신이 Forex 통화 거래로 돈을 벌기 위해 시도하는 다음 money.Therefore 알고 귀하의 비즈니스를 만들고 있어요, 그게 당신이 돈 관리에 대해 배울해야한다는 말이 안되는 겁니다 Looooong WayIf도 넘어요 ? 더 당신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도록 쉽게 그것이 수익성 trades.For 예제를 만들 것입니다 당신의 돈을 조작 시에 위치 : 무역이 실제로 발생하기 전에 몇 가지 다른 트랜잭션을 포함 거래를 만들기 위해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조심해라! 그것이 수익성 시간과 학습 경험이 많이 걸립니다 스킬입니다. 복잡한 거래를 수행할 수 be.Being 필요 이상으로 뭔가 더 복잡하게 만들지 마 "그래서, 어떻게 Forex로 돈을 버는가?"당신이있다면 아직도 당신이 반죽에 압연 시작 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애쓰고, 그때 당신이 정말로 Forex 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엇 당신이 몇 가지 있는데 쳤 d​​ifferently.I데도 일을 할 수있는 내용을 좀 더 시간을 갖고 싶어 지겠지 질문은, 그것도 나는 아직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을 위해 어떻게 할 것인지입니다

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통화 거래'일이 잘못 행동할 궁금해한, 당신은 돈 버는? 시작할 수있는 방법 내가하고 싶은 무엇

는 Forex으로 돈을 버는 돈을 잃는에서 갈 수있는 방법에 대해 오늘은 이야기이며, 내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쉽게 생각

사운드 좋아요? 보자 시작! 머니 만들기에서 당신을 계속

3 왔네 실수 나는 아래

내가 Forex 함께하는 이번 여행을 통해 그 길을 따라 주운 것이 몇 가지 조언을 요약됩니다.

기본적으로 각각의 팁 제가 가장 처음 심지어 중간 상인은 생각하는 문제의 특정한 유형으로 타겟이 될 예정이다. 당신이 돈 거래 통화를하고있는 경우에도 위와 같은 방법 당신이 더 만들 수있는 방법을 깨닫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째 - 감성이 돈을 적있다

이것이 전체 문서에 줄 것이 가장 중요한 팁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한 번 더 이렇게 말할거야 ...

의 감정 돈이 적을 것입니다. 그들은 혼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정말이 Forex 이상 적용하지만 물론 대부분 Forex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돈을 다루는 시작하는 순간, 당신은 문을 감정을 떠나야한다. 그들의 문제에 얻을 것이다. 상인을 시작

여러 번 복수의 감정을 가지게 될 것이며, 후회, 분노, 실망 ... 목록은 계속됩니다. 요점은 이러한 감정은 정말 무시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가지고 무엇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걸 기억하고 잘 앞서 통화 상인의 90 %를 이미이야.

둘째 - 그건 당신이 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대한 문제가 아냐 , 거래를 기다리는 몇몇의 성공을 본 적이 있지만 더 빨리 더 많이 필요했습니다

많은 Forex 상인은 그들의 무역을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찾고있는 (그리고 돈) 시간이 많이 지출합니다.

는 그들 시도하고 다시 앉아서없이 정신적인 노력. 과 함께 돈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Forex 무역의 '은색 총알'을 찾을 수

결국이 모든 판매 페이지는 우리가 올바른? 할 수 있어야 뭐라입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어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 당신이 사용중인 시스템에 대한 문제가 아냐 ... 당신 돈 거래 Forex 만드는 방법을 알고있다면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거래 플랫폼이나 코칭 세미나라도 1,000 달러를 포기하는 건 매우 Forex 성공을 달성 언제든지 가까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시스템을 가지고 돈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 냈어요

되면 모든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이다.

셋째 - 좋은 돈 관리는 Looooong 가네요

그럼 돈을 알고 그것을 귀하의 비즈니스를하고 있어요. Forex 통화 거래로 돈을 벌기 위해 시도하려고한다면

따라서, 당신이 돈 관리에 대해 배울 것을 이해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당신을 위해 일하 당신의 돈을 조작에있어, 쉽게 그것은 수익성있는 거래를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 당신은 거래가 실제로 발생하기 전에 몇 가지 다른 트랜잭션을 포함 거래를 만들기 위해 시도할 수도 것은 ... 조심해라! 그것이 있어야보다 뭔가 더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복잡한 거래를 수행할 수있다는

은 수익성 배우고 시간과 경험이 많이 걸리는 기술이다.

는 "그럼, 제가 Forex로 돈을 어떻게합니까?"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반죽에 압연 시작 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애쓰고있다면

, 그럼 당신은 정말로 어떤 Forex 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간이고 어떤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을하고 싶습니다 겁니다

단지 난 아직 답을하지 않은 것으로도, 당신은 몇 가지 질문이 있어요 같긴해. 이것이 내가 당신을 위해 어떻게 할 것인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글